최근이슈

어제자 조두순 집앞 대환장 파티

네오래 2020. 12. 13. 21:21
SMALL

도라이

이정신나간놈은 또뭐야 ㅋㅋㅋ 진짜 관종들


사고

이젠 사고까지나고 ㅋㅋ 어처구니없네 어그로는제

대로것네 난장판이 따로없닼


염탐

별 짓을 다하네 이젠 염탐 까짘 ㅋㅋㅋ


애국가

애국가까지 ㅋㅋ 난리도 아니네 제정신인가

정신 이상자같네..


돌발행동

저기에 유튜버들도 있었다지? 진짜 미쳤구만

경찰이 뭔 개고생이냐 유튜브가 애들이고 어른

이고 다 배려놓는구만 저짓해도 수익 0 원이면

거짓말 처럼 아무도 없을거같다 돈이 문제지.. 쩝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