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글

우승 당한 선수중 레전드

네오래 2020. 12. 14. 18:48
SMALL
브래드버리

요선수임 호주선수이고 전국가대표 쇼트트랙선수

2002년 솔트레이크 시타동계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스티븐

우승 제대로 당했음 ㅋㅋ


준준결승전

분명히 꼴찌였었음 근데 2명이 경쟁하며 싸우다가

한명은 넘어짐 또한명은 실격함 ㅋㅋ


2위

ㅋㅋㅋ 어부지리로 올라감 준결승전 진출함


김동성

안타깝게도 저때 김동성 선수가 넘어짐 ㅠ

이아저씨 꼴찌에서 김동성 넘어짐으로인해 3위


2위로들어감


근데 2위싸우는 두명도 넘어져서 2위로 들어감

ㅋㅋㅋ 이게뭐얔


결승전


대망의 결승전 꼴찌였었음 ㅋㅋ 근데 마지막

바퀴를 남기고 선두싸움 하다가 앞에 전부다 넘어

짐 ㅋㅋㅋ 미친 압도적으로 뒤쳐저있다가 어부지리

로 안전하게 결승선 통과하고 우승 ㅋㅋㅋ

운도 실력이지만 저운은 도대체뭔가 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