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난리가난 무인 점포 근황

네오래 2021. 2. 18. 19:02
SMALL
애들
초등학생

하 세상이 어쩌려고 저러냐 애들이 도둑질을 하네

도둑애들
과자도둑
감시

아니 화장실 없는데 들어와서 싸지르고 도망가나?

ㅋㅋㅋ 진짜 양심어따버렸냐

계산대
촉법소년

ㅋㅋㅋ 참쉽다 촉법소년 이법 진짜개같다 애들은

해당도안되 ㅋㅋㅋ

보호처분
뉴스
미친

이것도 촉법소년이라 용서되는거냐? ㅋㅋㅋ

대놓고 도둑질인데 촉법소년 법 바꿔야되 개같네

전문털이

 ㅋㅋㅋ 어이없네 17살 애들이면 다큰거아니냐?

촉법소년이라 겁도없고 개무섭네 ㅋㅋ 어른이랑 똑

같이 처분 받아야 이런거 없어진다.. 법개정 절실함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