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여가부 폐지에 대한 논란

네오래 2021. 7. 8. 18:44
SMALL

여가부

여가부를 폐지하겠다고 대선에 국 힘이 들고 나옴.. 흠 여가부 폐지라 솔깃한데.. 왜 하필 국 힘이지..

 

확실히 일 못하는 사람들만 모아놨고 세금만 줄곧 나게 뽑아먹으니 폐지가 답이긴 한데 

 

대선이라고 막던 지고 나중에 말바 꿀 수도 있고 쩝.. 

 

폐지

좌절은 내 알바 아니고 ㅋㅋ 여가부를 만들고 남녀 갈등을 해소하기는커녕 더 부추기고 있으니 폐지가 답임

 

ㅋㅋ

이건 그냥 웃자고 올린 건데 ㅋㅋㅋ 국방부가 같은 끝에 부라고 똑같은 줄 아나 ㅋㅋㅋ 어처구니 

 

국방부 없어지면 바로 다시 전쟁남 알고는 하는 소리인가 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