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한국여성인권진흥원 트위터 사고

네오래 2021. 7. 15. 19:57
SMALL

여성 인권

ㅋㅋ 계정을 잘못 로그인하여 실수를 하였네 ㅋㅋ 근데 이미 네이버에도 박제되고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박제가 됐음 ㅋㅋ 

 

페미

국가 페미 단체네 ㅋㅋㅋ 이런 인간 들은 뭘 할 줄 아는 게 하나도 없는 거 같다

 

돈은 돈대로 받아먹고 세금 살살 녹여가면서 회식이나 하고 있고

 

하는 일은 없고 ㅋㅋㅋ하더라도 어디 개망나니 짓이나 하고 있고 

 

첨에는 해킹당했다 뭐다 하더니 결국은 인정함 ㅋㅋ

 

재발

근데 뭔 재발 방지래 ㅋㅋㅋ 어처구니없네  잘못을 인정했으면 벌을 받아야지

 

관련자 싹 다 징계 내리고 징계내용 징계받은 놈 공표해야 맞는 거 아닌가?

 

세금 받아 처먹으면서 어영부영 처넘기려하지 말고 일처리 좀 똑바로 하라고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