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가족이보는앞에서 폭행 20대여성 맞기만한 40대가장 남성

네오래 2021. 9. 3. 14:01
SMALL

폭행
가해자
남성

와그냥 여성 앞에서는 이제 반항조차 할수없는

거냐? ㅋㅋㅋ 진짜 이따구로 바뀌었네 으메이징

하다 진짜 펜스룰 제대로지키며 살아야겠다 나도


성범죄

아... 이게 가장의 무게구나 성범죄에 휘말리지 않기

위해... 저게 최선이었다..


여시
범죄
맞음

그리고 그곳에서의 반응... 성범죄 전과자 아니냐..

역시 남성이 옳았다 성범죄로 몰릴까봐 ㅋㅋ


성추행

때리는 여성은 그리고 일관된 쳐때리면서도 성추행

했다고 진술 ㅋㅋ 으메이징허다 역시나였네


상처
폭행

와이프와 중3 아들, 7세 딸 앞에서
주먹과 핸드폰, 팔꿈치로는 머리와 경추를,
무릎(일명 니킥)과 구둣발로는
엉덩이와 허벅지, 종아리 등 신체 전 부위를
무차별적으로 폭행한 것도 모자라,

사건 당일 출동한 경찰 앞에서
성추행범으로 몰고 아는 사람이라고까지
허위 주장한 것에 대해 추가 고발합니다.

관련 녹음파일, 녹취글 모두 있습니다
언론사 취재, 인터뷰 가능합니다.
국민청원도 꼭 부탁드립니다.

성별을 떠나 초범에 심신미약,
거주지와 신분 등 조건이 확실하다는 이유로
선처와 경벌이 주어지는 것은
우리 가족 모두 원치 않습니다.

사람이 죽어야만 눈 껌쩍 하실건가요.
내가 맞아봐야만 아프구나 느끼실건가요.

제발 인간, 사람, 하나의 사회 주체로
상식과 합리, 공정의 기준에서 판단해주세요.

자녀들이 입었을 유무형의 피해는 물론
이 억울함과 상처들, 끝까지 풀고 싶습니다.

제발민사걸고 인실좆 오지게 맞기를 간절히 기원

합니다 사과도안하면 합의따윈 없는거다 민사

가즈아 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