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호날두 인성 논란 아이패두

네오래 2022. 4. 12. 22:29
SMALL

아이패두

에버튼전에 패배했다고 나가는길에 아이손등을

후려침 호날두 인성보소 ㅎㅎ

손등
사과

사과글을 sns에다가 지가올린것도 아닌걸로

올리고 아이를 맨유에 초대 ㅎㅎ

매유

맹구는 호날두 사과가 적절하대 ㅋㅋㅋ 어이가

없네 인성도망 맹구도망 ㅋㅋㅋ 아이는

안가고싶어함ㅋㅋㅋ 하긴 나라도안가고싶음

근황

사건터지고나서 지 sns에 올린거임 ㅋㅋ

얘 제정신은 확실히 아닌듯 ㅋㅋ 애폰을 부셔놓고

이제메시랑은 확실하게 비교불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