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스티붕유 최근 근황

네오래 2020. 12. 21. 13:45
SMALL

스티븐유

 

얘 뭐냐? ㅋㅋㅋ 이제는 이걸로 어떻게든 해보겠다는 건가? 혼자의 힘으로 안되니까 국민의 힘이라도 빌 어보

 

겠다는 건가? ㅋㅋㅋ  갈 데까지 갔구먼 ㅋㅋ 보니깐 아예 한국 입국 조차 못하게 확정된 듯하던데 ㅋㅋ

 

이 새끼는 그래도 정말 미친놈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 확실하게 미친놈이었구먼 

얘뭐하는짓

얘 완전히 걸러야 할 이유가 생겼네 ㅋㅋㅋ나중에는 가세연에도 나올 거 같네 ㅋㅋㅋ 전략은 저는데? 

 

일베 왜구 적폐 놈들한테 스카우트돼서 들어올 수도 있을 듯? ㅋㅋㅋ 전략 저네 

 

선 진짜 씨게 넘네 ㅋㅋㅋㅋ어디까지 비호감으로 타락하고 싶은 건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