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뒷광고의 왕 양팡도 유튜브 복귀

네오래 2021. 2. 3. 10:23
SMALL
양팡

ㅋㅋㅋ 얘도 복귀하네 보겸 문복희 양팡 다복귀

하는구나 돈맛은 잊을수 없나보네 ㅋㅋㅋ 영상을

6개월 업로드하지않으면 수익이 없어질수 있으니

ㅋㅋ 당연히 올거라 생각했음


유기견

이 사건은 모르겠음 중립박는게 낫겠지 타이밍 딱

딱 맞았던게 절묘하게 타이밍이 맞을수있나


뒷광고

ㅋㅋㅋ 역시 복귀의 법칙 6개월 예상은 틀리지 않

았다 그래도 구독자 많으니 많이 보겠지


고소

이제 또 누구 남았지? ㅋㅋㅋ 차례 차례 복귀하니까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