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안하무인 꼴통 학원강사의 진실

네오래 2021. 2. 4. 20:09
SMALL
학원강사갑질
배달

ㅋㅋ 배달갑질 쩌는구나

일주일에 천만원 번다는 그녀본인이 주소 잘못

적어
고작 배달료 3천원 더 내는 것을사기라며

개거품 물며
배달원 비하하던 그녀알고보니

셔틀도우미
진심낯짝 한 번 보고 싶다.

진짜 개패고싶다 월1000 만원 셔틀도우미

해서 벌수있다면 나도하고싶음 ㅋㅋㅋ

직업에 귀천없다는것이 딱 맞네

도우미

그럼그렇지 ㅋㅋㅋ

막말
신문

결국 공식으로 사과는 했는데 글쎄

이사단을 수습하기엔 역부족으로 보인다

제3자는 팝콘 뜯으며 씹고 뜯고 즐기면될듯 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