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글

디아2 레저렉션 새로 나온답니다 오예

네오래 2021. 2. 23. 11:35
SMALL

드디어 디아2가 리마스터형식으로 레저렉션이

나온다고함 ㅋㅋ 진작에 낼것이지 에휴 얘네돈

다떨어졌나? ㅋㅋ


디아2
백파더

이분도 유튜브 접겠다고 하실정도 ㅋㅋㅋ 기대가

안될수가없다 근데 벌써 예약구매부터 받음 ㅋㅋ

언제 나올지도 모르는데?


클래식

옛날 그래픽 이게 20년 지났음 개추억이넼


레저렉션

바뀌고난후 ㅋㅋ 좀더 선명해짐 일단 다른사람

구매하고 리뷰보고 구매하기로 ㅋㅋㅋ 디아3

꼴 안난다는 보장이없음


문열어줘

옛날처럼 렐름다운되고 문안열리고 진짴 ㅋㅋㅋ

문열어줘야 겜을 하지 ㅋㅋ

암튼 올해안에는 나온다고하니 기대해봐도

좋을듯 ㅋㅋ 계정창고도있다고하니 창고난도 해결

될듯하고 근데 유료아니겠지? 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