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글

제2의 나라 근황( 리니지 또너냐?)

네오래 2021. 6. 5. 20:59
SMALL

리니지2m

ㅋㅋㅋ 조금이나마 기대한 내가 바보였다 젠장 또 리니지 너냐? ㅋㅋㅋ 트릭스터 엠도

 

이런 식으로 말아먹으려고 하더니 ㅋㅋㅋ 제2의 나라  제2의 리니지네 ㅋㅋㅋ 

 

출시 일주일전 갑자기 비접속 자동사냥 시스템 공개 ㅋㅋㅋ

 

에이아이모드

필드 pk까지 나온 거 보면 똑같아 똑같아 ㅋㅋㅋㅋ

 

리니지레볼
레볼개발진 

ㅋㅋㅋ 이겜도 망한 게임이다 사전 예약했는데 이딴겜 찍먹도 안 하련다 ㅋㅋ

LIST